내돈내산 음식리뷰

내돈내산 부산 범내골 대게집 리얼리뷰

good 2022. 1. 26. 22:05

신년 기념으로 친구커플과 작년에 갔던 대게집을 방문했습니다.

일년에 한번씩 먹던 킹크랩 킹크랩을먹으려니 깊은 설렘이....ㅎㅎㅎ 주말이라 그런지 술생각이 떡하니  나더군요.

킹크랩 다리에 소주 딱 당시 정말 행복한 상상을 했던 거 같습니다.

방문한 킹크랩집 위치.

도착한 순간 정말 일년이 어떡해 지나갔는지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킹크랩집을 방문 했던거 같아요ㅎㅎㅎ

예전 모습 그대로 저 역시 그대로.... 앞으로나아가자 ..good..

대게집 정면 부 사진

입구에 들어서면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대게와 킹크랩 이 크기 별로 다양히 나눠져있었어요

저희는 성인4명에서 먹을것 이기에 킹크랩으로 결정하고 시가 확인해보니 키로당 11만원 했었습니다.

작년엔 뭔가 더 저렴했던 느낌 이 있었던거 같아요. 킹크랩들이 물에 꺼내면 막 움직이는데 먹을생각하니 군침이 싹 돌더군요...킹크랩 크기 및 여러 킹크랩들을 들고오시며 시가 와 원하는 키로수에 맞춰 담아 키로를 정해주시더군요..몇명에서먹을꺼다 라고 말을 하면 설명을 친절히 해주셨습니다ㅎㅎㅎ킹크랩 을 결정 후 바구니 에 담았습니다.

킹크랩 사진.

실제로 킹크랩을 담은 후 초록 바가지 를 뺀 걸 확인 시켜주셨어요. 정직하게 장사를 하시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정직한 대게 몸뚱이??네요 사진으로 보니 막상 작아보이느 느낌도 있네요ㅎㅎㅎ실제로 보면 엄청 큽니다.다라이가 저래보여서 그런가??참 크지않다 정도로 보이네요.킹크랩이 바로 입으로 들어올 생각에 설레였던거 같습니다ㅎㅎㅎ킹크랩 오늘 박살내고 가겠다!!!

 

 

 

 

생각보다 큼지막한킹크랩놈들이기에 가격을 대충 예상은 했지만...

역시 킹크랩이군요 한놈 더할려다가 안하길 쪼금 잘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다음엔 일인당 한마리 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음 대게 시가 가 8만원이라도 말씀하셨는데 대게로 먹을까 하는생각도 결제 후 생각이 났습니다. 인원이 많다면 대게로 여러마리를 하면 더 저렴하고 맛있게 든든이 드실수있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킹크랩 결정 후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다른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어 내부사진은 별도로 찍지못했구요

대략...테이플이 10테이블 조금 안된거 같은데 사람들이 반 이상 테이블이 차있었습니다. 토요일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있었어요...음 찌깨다시(밑반찬) 들이 저번보다 영 잘나오지않더라구요... 이상한 마음에 작년에 왔던 사진을 보여드리며 안나오나 물어봤는데 사장님이 바끼셧다군요... 김치전 이랑 추가로 주셨는데...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배가고파 손이먼저갔거든요ㅋㅋㅋ그렇지만...사장님이 바끼셔서 그런지 전에는 회 도 나오고 다양한 밑반찬 들이 나왔는데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미결제했고 킹크랩 먹기로했고 먹어야하고 밑반찬이 문제가 아니기에 아쉬운마음뒤로 소주 한잔했네욯ㅎㅎ

내부 메뉴판 및 밑반찬 사진

킹크랩을 기다리며 친구와 신년 계획 및 즐거운 대화를 하며 킹크랩을 기다렸습니다ㅎㅎㅎ

 

사진고자이기에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ㅎ이쁘게 찍으려 노력했으나 역시 거친 마초 맛이게 사진이 잘찍혀있지않네요...

먹고싶은 마음이 더 컷던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생각과 달리 그 큰 킹크랩들이 저렇게 잘라놓으니 많은건가 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네요 혹시 하나 빼먹었나 하는생각....Jokeㅋ 배가고팟기에 작아 보였던거 같네요...그래도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성인 4명에서 가득차게 먹었던거 같습니다...정말 먹는 순간 정적이 일어나듯 정말 맛있고 빠르게 먹었네요...술 한잔 할모션이 아까울 정도로...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밑 반찬이 아쉬운건 금방 잊어버리듯... 많이아쉬웠나봐요

역시 정말 깔끔하게 먹었는데 초보 블로거다 보니 다 먹은 사진도 안찍어버렸네요 너무 깔끔해서 꼭 보여드리고 싶었는데....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하는 관종입니다. 킹크랩만 먹으면 안되니 당연히 껍질에 밥 한번 비벼먹고 쓰까묵고 해야 되죠 그 맛에 킹크랩 껍대기 들고 오는거닣ㅎㅎㅎ

 

 

 

 

술이 조금남았기에 배가 불렀지만. 비빔밥을 4인분 시켰습니다.껍데기당 2공기로 다가 싹 했는데 역시 양이 많더군요 술도 먹고 밥도 먹고 하니 너무 든든했습니다..하루가 꽉찬 마무리를 했네요...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ㅎㅎㅎ충분히 배가 불렀군요 

 

킹크랩이 배가 안부를 줄 알았지만 정말 생각 이상으로 배가많이 불렀던거 같아요ㅎㅎㅎ밑반찬이 아쉬움 외 에는 전체적으로 좋았단 생각이 듭니다  가격도 저렴??생각보다 적게 나온거 같구요 킹크랩 잡아주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내부에 계신 이모님들도 친절했습니다.  매년 요맘때쯤 친구와 식사를 하는데 작년과 올해는 킹크랩으로 먹었네요 다음번에 뭘 먹어보지 생각을 지금부터 해놔야 하면??? 원체 이른거같고 천천히 올해 계획을 잘 이행하며 내년엔 더 맛있는 걸로 먹어야겠네요ㅎㅎㅎ이제시작한 초보 블로거 입니다 다양한 것을 내돈 내산이기에 거짓없는 솔직하게 리뷰하는 블로거가 될게요 긴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