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음식리뷰

[내돈/내산]부산엔씨(NC)백화점 스시투어 솔직리뷰

good 2022. 2. 16. 22:45

어느순간 스시가 대중적으로 바뀐느낌이 많이드네요 ㅎㅎㅎ회전접시 그리고 한접시의 가격(?)이 정해져있는 어렸을땐 꽤 부담스러웠나봅니다...ㅎㅎㅎ지금도 뭐 저렴을떠나 적당하단 생각도 안드네요 하지만 지금리뷰하는 부산서면엔씨(NC)백화점 6층 에있는 스시집은 언제나 합리적이고 맛있게 먹었던기억이 나네요 많이 갔지만 처음리뷰를 하는거같아요!!ㅎㅎ

스시투어 위치 및 입구사진

부산엔씨(NC)백화점 6층 으로 올라가 화장실 쪽으로 가다보면 스시투어 가 떡 하니 있어요 ㅎㅎㅎ전에도 스시집이였던거같은데 거기는 한번도 가지보지 않았습니다.....좋아보이지않았나봐요 하지만 스시투어 는 화장실을 지나가다 봤지만 눈길이 가 꼭 한번 들리고 싶단 생각이 들었네요ㅎㅎ그래서 한번 들려보니 꽤 괜찮았습니다 아마 오픈한지 얼마안됬을때가고 여러번 갔지만 리뷰는 처음이라 진짜 확실히 좋다고 말할수있단 생각이드네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 적게됬지만 꽤 많이 간곳이라 감히? 추천드릴수있다 생각이듭니다 ㅎㅎ

 

기본 테이블 및 셋팅 현재가격표 사진

물가가 오르니 한접시가격도 올랐네요....처음엔 2050원??이였는가 그랬던거 같아요 오래되서 기억이 나질않네요ㅎㅎ

테이블 입석 시 기본적으로 야채와 국물 주시더라구요 언제든 리필이  가능한거같습니다  부족하면 말을해달라하셔서 저는 리필을 잘하지않아서....잘모르겠네요 다른곳이라도 국물과 야채는 뭐 그냥주는거니 넘어가겠습니다 ㅎㅎㅎ

반찬통도 뭐 거의 먹질않아서 사진을 좋지못하게 찍었네요...그래도 안에 락교랑 생강이있는거같아요 간장과 와사비는 자유롭게 원하시는 입맛에 맞춰 드시면 되네용 

회전 접시 사진

회전하는 스시사진 입니다 잘찍고싶어도 사람이 많다보니 영 잘찍히지않았네요....엄청 다양하게 많은 스시들이있습니다

중간에서 스시를 만들어주시는데 어떠한 스시가 나올때 크게 음식이 나온다는 말씀을 해주실때 집중이 되더라고요 원하시는게 나올때 빠르게 가져가실수있습니다ㅎㅎㅎ여러곳으로 잘 나두어 주셔서 대부분 계시는 곳에서 금방 만든 스시를 먹을수 있습니다 크게말씀을 해주시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메뉴판 사진

직접드시고 싶은것들을 바로 주문에서 받을수 있는 메뉴판입니다...대부분 회전테이블에 있는거같은데 없는것 혹은 바로 만든걸 드시고싶은분들은 메뉴판을 받아 주문을 하면 바로 만들어주시드라구요....스시 외에도 어린이 돈까스라던지 다양한 음식이 있는거같습니다 벽쪽에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회전테이블에서 먹고싶은걸 골라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진고자라 이해해주시길바랍니다 사진에 비해 엄청 이쁜데 잘찍지못했네요ㅎㅎㅎ 새우는  일반새우도 있지만  알과 소스가 발린 새우 가 엄창 맛있게 생겨서 들고 왔네요 육회 밀치 소고기 돼지고기 스시입니다.. 소고기는 뭐 누구나 다 좋아하는 스시이기에 더 말할것도 없이 맛있네요 돼지고기..고기는 충분히 맛있는거같습니다 회 육회가 중요한데 회전률이 좋아서 그런지 회들이 말라있지않더라구요 오래된것들은 빼고 뚜껑도 덮고하다보니 마른 느낌의 스시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수시로 테이블회전이 되다보니 그런거같네요 사람들이 꽤많이왔던거같습니다 ㅎㅎㅎ

음식사진

지느러미 스시입니다 지느러미는 쫄깃한 맛에 먹는데 많이 쫄깃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스시들은 정말 두말할거 없이 맛있었던거같습니다 중간에 김치군함인데 메뉴판에 있길레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ㅎㅎ김치군함은 회전테이블에 나오지않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해봤는데 음식이 쪼금 물리거나 할때 시켜먹으며 정말 맛있는거같습니다 ㅎㅎ김치군함은다른곳에서도 못본거같은데ㅎㅎㅎ개인적인의견입니다 게살치즈 인데 치즈만 있을거처럼보였지만 속에 게살들이 가득차있더군요 한번 먹어보니 가면 한개는 꼭먹는거같아요 게살말고도 엄청 다양한 것들이 많으니 메뉴판에서 골라 드시면될거같네요

디져트는 젤리 과일 케익이 있지만 케익이 맛있게 생겨 케익만 먹게되네요 치즈 딸기 초코 인데 다 맛있지만 초코는 특히 맛있는거같네요 추천하는 디져트 입니다ㅎㅎ 

회전테이블에 회전률이 좋지않다면 음식들이 대부분 말라 있거나 오래된 느낌이 있는 곳도 여러곳 있었는데 엔씨백화점 스시투어는 매번 갈때마다 그런 느낌이 없었던거같아요 스시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스시는 항상 스시투어를 찾아 왔던거같습니다 단골이 되었네요 정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찾아 가는거같습니다..디져트도 덮게를 덮어 유지하는것도 좋은거같네요 이것으로 부산 부산엔씨(NC)백화점 스시투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