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음식리뷰

[내돈/내산]부산서면NC백화점 6층 로운 샤브샤브 솔직리뷰

good 2022. 3. 4. 15:50

부산 서면 NC백화점을 주로 많이 가는 곳 중 하나 인 곳인데요 이번엔 NC백화점 6층에 있는 로운이 새롭게 개편 되었다해서 방문 을했습니다ㅎㅎㅎ마라탕 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기도 하고 샤브샤브 맑은 국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두가지를 다같이 맛볼수 있다하여 방문을 했습니다ㅎㅎ

로운 위치 및 메뉴판 사진

메뉴판에 보이는 것처럼 반반 냄비를 하게되면 원하는 육수를 두가지로 해서 드실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한가지만 드셔도 되고 두가지를 드셔도 되는데 저는 두가지를 같이 맛보기로 했습니다 고기도 당연히 무제한으로 하는게 좋을 거같아 무제한으로 했습니다ㅎㅎ

기본 셋팅 사진

저는 마라 육수 와 맑은 육수로 두가지 했는데요 샤브샤브육수종류는 다양히 있었습니다

저는 두가지를 했기때문에 두가지육수를 했지만 한가지 샤브샤브육수를 하신분 들은 원하시는 샤브샤브육수를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야채와 고기를 무제한으로 드시면 샤브샤브육수냄비 말고 두가지 그릇을 추가로 주는데요 야채와 고기 담는 그릇을 들고 야채 및 고기를 마음껏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저 및 집게 국자 등 여러가지 수저들 이 있는데요 인원 수에 맞게 들고갈수있도록 손쉽게 셋팅 되어 있습니다 어린이 수저도 있어 아이들 먹기에도 아주 적절합니다ㅎㅎ

야채 코너 

샤브샤브육수에 넣을 야채 코너 사진 입니다 야채들이 대체로 다 싱싱하고 아주 먹기좋게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뭘 넣어야할지 종류도 엄청 다양한데요 좋아하시는것들을 넣어 드시면 됩니다 깔끔하게 잘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양도 많고 아주 좋네요

부가적으로 넣어 먹을수 있게 다양한 것들이 많은데요 어린아이들도 많이 오고 하더라구요 아이의자도 입구 쪽에 있어 아이가 오면 직원분께 이야기 하시면 직원분들이 가져다 주는거 같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 도 꽤 많아 아이들과 함께 드시기엔 부족함 없이 드실수 있을거같아요 너무 많아 여러가지 로 넣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고기 코너

샤브샤브 육수에 넣을 고기들 인데요 고기 종류가 4가지 있습니다 다양하게 드시면 될거같네요 고기 담을 그릇을 항상들고가셔서 고기를 담아  오시면됩니다 계속적으로 나오니 조금 기다리시면 고기를 원하시는 만큼들고가시면되요 고기들 색이엄청이쁩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긴고기였습니다 아주 질이 좋아보이네요 깔끔하고 좋은 고기 로 보입니다.

소스류 사진

소스도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제조법도 앞에 설명이 있어 제조법대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너무 많아 선택이 어려우시다면제조법을 따라 드시면 맛있게드실수있습니다

뷔페코너

샤브샤브 외에도 다양한 것들을 먹을수 있는데요 정말 다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튀김류도 눅눅함 없이 바삭하고 떡볶이 색도 엄청이쁜데 맛도 엄청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것도 많아 아이들과 같이 보며 아이들에게 선택하라하여 먹고싶은것들 골라 먹고 할수 있습니다ㅎㅎㅎ너무 다양해서 다 먹어보지도 못했네요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맛있었습니다.

샤브샤브 죽이나 비빔밥 드실수 있도록 되어있는 곳입니다 그 외에 뷔페코너인데 쫄면은 상당히 맛이 있었던거 같아요 달고맵고 한걸 좋아하시는분들은 쫄면 드셔보시면 맛있다 생각이 들거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드저트 코너

음료 및 디저트 코너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게 엄청 많네요 와플도 만들어 먹을수 있고 엄청 다양한게 많습니다 샤브샤브 외에도 너무 많은것들을 드실수 있는데 무제한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충분히 잘먹을수 있는 곳인거같습니다.

부산서면NC백화점 6층에 있는 로운 샤브샤브 너무 많은것들이 있어 놀라기도 하고 개편 전 보다 훨씬 좋아진거 맞습니다 너무 좋아졌고 샤브샤브와 다양한 음식들이 배치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청결하기도 하고 대체로 야채들이 싱싱하고 음식들이 엄청 잘 되어 있었습니다ㅎㅎㅎ

로운 샤브샤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긴글 훍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