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음식리뷰

[내돈/내산]부산 개금 가야 숨은맛집 은성이네 양곱창 곱창전골 리뷰

good 2022. 2. 21. 20:51

날이 많이 추운날 따뜻한게 많이 생각나네요 따뜻하다가 갑자기 추워지니 따뜻하고 얼큰한 국도 생각나고 고기도 생각난 김에 양곱창 곱창전골 이 딱 생각이나네요 그래서 가야 개금 홈플러스 부근에 있는 숨은 맛집 은성이네 양곱창을 방문했습니다ㅎㅎ

은성이네 양곱창 위치 및 입구사진

 

부산가야홈플러스 부근에 있기때문에 마트에서 장도 보고 할겸 날도 추우니 따뜻한 곱창전골 먹으러 왔다 곱창까지 먹고갔네요 혹시 모른 곱창에 냄새가 나는 경우도 더러있지만 은성이네 양곱창은 당연 전혀그런 냄새가 나지않습니다....예전에 다른 곱창집에서 곱창을 먹었을땐 곱창냄새가 나서 얼마 안먹고 바로 나왔던 기억이 있어 곱창을 잘먹지않았습니다 전골에도 그러한 냄새가 나서 잘찾지 않는 음식임에 불구하고 은성이네 양곱창은 전혀 그러한 거 없이 서비스도 아주 좋았습니다 홈플러스 부근 은성이네 양곱창 말고도 부산개금큰시장 내부에도 은성이네 양곱창이 있는데 개금큰시장 내부에 몇번가게 되다 2호점이 생겨 방문을했습니다 역시 개금큰시장보다 내부도 넓고 깨끗하고 사람들 발길이 끊기질않았습니다 역시 맛집은 그러한가 보네요

메뉴판 및 기본 셋팅 사진

메뉴를 선택 후 주문하면 기본적 상차림 입니다 계란찜이 기본 셋팅인줄 모르고 하나 더시켰는데 계란찜은 첫 주문시 기본에 해당합니다 ㅎㅎㅎ몰라서 계란찜 두개나 먹어버렸네요 다행이 계란찜을 좋아해서 든든히 먹었습니다 계란찜 외에는 기본반찬 계속 주시는 거같더라구요 소세지도 두어번 얻어먹은거같습니다 양념게장이 생각보다 맛이 있었네요 음 맛없는걸 고르라는게 더빠르겠군요 ㅎㅎㅎ없으니까용

기본 상차림 천천히 드시다보면 곱창이 바로왔습니다

양곱창 모듬 3인분

양곱창 모듬을  시켰습니다 3인분 양입니다 고기를 가져오심과 동시에 친절한 설명을 더해 고기를 구워주시더라구요 곱창은 잘안구워봐서 모르는데 오히려 좋았습니다 잘구워서 먹는게 좋으니까요 곱창을 친절히 구워주시면서 곱창에도 먼저 구워지는 순서가 있듯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구워주시는데로 차곡차곡 잘 찝어 먹었습니다 엄청바쁜신데도 빠지지않고 곱창이 타지않게 와주시더구요 잘모르겠다 싶어 뒤적이고 있으면 오셔서 또 친철한 설명을 해주셨네요 서비스가 최상중 최상이지않나 싶네요 ㅎㅎㅎ정말 맛있게 곱창을 먹은거같네요 또 한 추가를 해서 더 많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냄새도 없어 곱창이 이래 맛있는건가 싶더군요

양곱창사진

양곱창이 거의 다구워진 상태 입니다 얼른 먹고싶게생겼네요 이미 먹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먹고 또 먹었네요 곱창전골도 먹어야되는데 큰일이네요 전골 배를 남겨놔야되는데 고기를 너무 많이 먹었습니다 소주 맥주와 같이 먹으니 양곱창이 살살 녹는거 같네요 양곱창을 더욱 더 많이 찾을거 같습니다 양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서 맛을 한번 봐보셨으면 좋겠을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어떠한 곱창을 선택하지못할땐 모둠으로 먹으면 딱입니다ㅎㅎㅎ그래도 역시 냄새가 나지않는다 양곱창 곱창에서 냄새가 안나는게 젤중요하지않나싶은데 정말 냄새도 안나지만 맛도 좋네요 날도 추우니 곱창전골로 넘어가야겠습니다

곱창전골 입니다ㅎㅎㅎ날도 추운데 얼큰하고 따뜻한 곱창전골  곱창전골은 두말 할거 없이 안에 곱창이 너무 많았습니다 계속 양곱창이 나와서 양곱창 골라먹을 필요없이 퍼 먹다 보니 계속 곱창이 나오더군요 신기할 정도로 계속 곱창이 나왔습니다 . 곱창을 추가로 너무 많이 구워먹어 전골에 있는 곱창을 다 못먹을뻔했네요 국물 맛이 엄청진합니다...앉은자리에서 해장을 하는 느낌이였네요 얼큰하고 따뜻한게 계속 손이 갔네요 바닥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한끼를 재대로 먹은 느낌이네요 공기밥이랑 함께 싹싹 먹으니 배가 든든한게 내일 아침은 안먹어도 되겠다 싶네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셋트 메뉴이기에 전골 양이 작을 줄 알았지만 전골안에 곱창이 생각보다 많기에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음 은성이네 양곱창 좋은말 밖에 쓸게 없네요 양곱창 집 중 개인적으로 탑안에 드는거같습니다...맛있게 잘먹었습니다...내돈내산으로 정말 알차게 잘먹었네요 ㅎㅎㅎㅎ여러분들도 꼭 한번 부산가야 은성이네 양곱창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게 잘 하는 숨은 맛집입니다...

내돈 내산 은성이네 양곱창 숨은 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ㅎㅎ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