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음식리뷰

[내돈/내산]부산개금백병원 근처 맛집 개금큰시장 사천횟집 리뷰

good 2022. 3. 5. 18:23

매번 배달로 시켜먹다 이번엔 직접방문하여 본 개금 큰시장에 위치 한 사천 횟집 입니다ㅎㅎㅎ음식을 잘 가리지 않아 이것저것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날 것 회 역시 좋아하는것중 하나입니다 매번 배달로 음식을 먹었었는데 배달로 음식을 받아보아도 풍족하고 회 양이많았습니다 그리하여 이렇게 직접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사천횟집 위치 및 입구 사진

개금시장과 개금큰시장 시장이 두군데가 있더군요 사천횟집 위치는 개금 큰시장에 위치하고있었습니다. 개금시장내부에도 횟집 여러가지 많았는데 다음엔 개금시장에도 한번 가봐야겠네요.사천횟집은 개금 큰시장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앞에 횟집이 있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회를 썰고계시는데요 입구 들어서면 바로 있습니다 동네 여러주민 분들이 드시는건지 횟집에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물고기들이 여러종류로 많았습니다. 입구에서 회를 직접 썰어서 포장도 하고 내부로 회를 썰어주시고 하더군요.

횟집외에도 시장 내에 과일이든 채소든 작지만 많은곳들이 있었습니다 회포장 외에도 조그만 시장도 볼수있고 큰도로쪽으로 슈퍼 및 편의점 도 있어 장도 볼수있습니다. 시장 외 에 큰도로 나가보면 생각보다 많으니 둘러보시면 좋을거 같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

기본 테이블 셋팅입니다 보통 시장 내에 있는 횟집은 여러가지 안주는 곳이 대부분이였던거 같은데 여기는 의외로 많이 주더군요 내부도 생각보다 크고 좋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넓고 깨끗하고 사람도 많았네요 간단히 요기 하고 있으면 회가 금방 나왔습니다.

매장 내 이모가 엄청 친절했습니다.회 양이 부족할까 싶어 어떤걸 시켜야될지 물어보니 친절히 알려주시고 부족한 음식들을 여러차레 주문 하여도 금방금방 가져다 주셨습니다. 저희는 회를 좋아하기에 모듬회 대를 시켰습니다. 반찬이 많이 나오는 곳 치고는 회가 엄청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회 의 신선도는 정말 최상이였습니다. 식감 이며 회 의 색 부터 회가 오고나서 본 후 모든 것들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친절함 까지  너무 좋았군요 진짜 회 의 신선도 는 최상이라감히 말하겠습니다.

회를 다 먹은 후  매운탕을 물어보니 매운탕을 주시더군요 추가로 받는게 아니였습니다. 보통 매운탕 가격을 받는곳에 간거같은데 여기는 매운탕을 그냥 주는거에 조금 놀랬네요 매운탕 맛 역시 아주 좋았습니다 .회비빔밥을 같이 시켰는데 비빔밥사진을 못찍었네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개금큰시장 내 사천횟집 제가 많은 횟집을 다녀본건 아니지만 사천 횟집은 제가 가본 일부 횟집중에선 아주 좋은횟집이였습니다. 근처 에 계시거나 하시면 개금 큰시장 사천 횟집 강추 드립니다.

 

내돈내산 사천 횟집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