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음식리뷰

[내돈/내산] 부산 서면삼정타워 우성돈까스 방문 후기

good 2022. 1. 28. 00:3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산 서면삼정타워 내부에 있는 우성돈까스 리얼 방문 후기입니당ㅎㅎㅎ삼정타워 아이쇼핑중 시간을 보니 점심시간이더군요...뭐먹지 하고 찾아보니 우성돈까스가 보였습니다.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도 가보지 못한 우성돈까스 평일점심시간이라도 의외로 사람이 꽤많았습니다...저희가 일찍들어갔는데도 얼마지나지 않아 테이블이 가득찼어요ㅎㅎㅎ

 

삼정타워 내부에 있어 삼정타워 에서 보고 즐긴후 바로 찾아갈수 있어 좋았습니다..시간도 그렇지만 하도 걷고 돌아다니다보니 배가 엄청고팠네요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돈까스라 바로 발길이 간거 같아요ㅎㅎㅎ이제 주문을 해야되는데...주문하는곳이 셀프주문하는곳으로 되있었습니다...점점사람이 일할곳이없어진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되네요 그래도 뭐 금방 주문되니 오히려 고객한텐 더 좋은거 같은 편한거 같은 느낌 입니다ㅎㅎㅎㅎ

 

 

 

셀프 주문하는곳이 두군대 있었어요ㅎㅎㅎ메뉴도 사진찍는다는게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어 사진을 못찍었네요....일반 돈까스집 메뉴처럼 있지만 우동 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모든 메뉴들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고 일반 돈까스 집 가격과 비슷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돈까스 집에 모밀이 항상 있었던거 같은데 여기는 모밀은 없었어요... 모밀 도 같이 먹고싶었는데 아쉽지만 모밀은 다른 곳에서 먹어야겠네요 ㅎㅎㅎ음식을 기다리며 여유를 즐긴거같아요 오늘은 날씨가 좋았습니다ㅎㅎㅎ

 

 

 

수저와 음료는 셀프 사진 

처음 방문한 곳이라 잘 몰랐지만 수저와 음료는 셀프로 가져가는거였습니다...음식이 나오고 알았네요 ㅎㅎㅎ신기했습니다 보통 수저 랑 라이프를 줬나 싶었는데 요즘은 셀프가 많아 그런가 보네요 당연히 같이나오는줄 알았습니다

셀프로 하니 신기하고 좋았네요 어디든셀프가 있다 생각하고 다니겠습니다. 인제 진짜 음식리뷰를 ㅎㅎ

 

 

 

 

돈까스 김치나베 입니다..ㅎ사진이 엄청 맛있게 찍힌거같네요...셀프칭찬입니다

김치나베는 생각보다 맛있다 느낌보단 김치우동? 약간 달짝지근한 느낌이 많았어요 김치나베는 약간 얼큰한 맛 이났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는 김치우동 에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 많았다??맛이 없진 않지만 뭔가 쪼금 아쉬운 느낌이 많았습니다..그래도 뭐 배가고파서 거의 다먹었던거 같네요

아쉬지만 그래도 뭐 못먹을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그래도 김치나베를 달달하게 드시는 분들도 있을수 있으니 달게 먹고싶다 하면 맛 이 있을거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저는 달게 느껴져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치즈 돈까스 입니다..

치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돈까스를 시켜봤습니다.

김치나베가 있기에 느끼함을 잡아줄수있단 생각도 들고해서 치즈돈까스 주문했는데요 지금처럼 치즈 돈까스가 있고

롤 치즈 돈까스도 있더라구요 전 그냥 치즈 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두개 가격은 같구요

치즈돈까스에 치즈가 많았습니다 치즈가 아래로 다 흘러내려져있을정도로 많은거 같아요 맛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돈까스를 좋아하기에 맛이 있었던건지 싶지마 저만에 솔직 리뷰이기에 맛있었다 생각이드네요 

치즈돈까스는 강추 합니다...!ㅎㅎ

 

 

 

 

 

 

 

 

 

 

 

 

 

다음은 돈까스 인데요 등심인지 안심인지 모르겠지만 어째든 돈까스라 적혀있었습니다. 돈까스도 역시 맛이 있었습니다. 항상 지나다닐때 사람들이 많았었는데 먹어보니 알겠더군요..

돈까스 튀김도 기름이 많이 않게 잘튀겨진거 같고 고기도 아주 부드럽게 잘 되있었습니다. 

돈까스를 소스에 찍어 단무지 살짝 올려 같이 먹으니 맛있고

느끼할때 야체 한번 싹 먹으니 좋고 느끼할땐 김치로 입가심하며

아주맛있게 먹었네요

 

 

 

 

 

 

 

 

 

 

 

김치나베 치즈돈까스 돈까스 사진

세종류를 함께 찍은 사진인데요 얼른 찍고 먹고싶었네요 정말 맛있었던거 같습니다.세종류를 아주 깔끔히 다 먹고 퇴식구가 있길레 퇴식구에 가져다 드렸어요ㅎㅎㅎ 이렇게 부산삼정타워점 우성돈까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