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인근 밀양얼음골 향림 펜션/오토캠핑장 솔직리뷰

good 2022. 2. 4. 21:45

설 연휴 뜬금없이 캠핑예약한 친구들과 캠핑장을 다녀왔네요...ㅋㅋㅋㅋ이추운 겨울에 춥지만 좋지만 딱 한번만하면되겠네요 얼음골이라 그런지 영상인 날씨에도 쌀쌀한 느낌이 많았습니다

향림펜션/캠핑장 위치 및 입구 사진

설 연휴라 그런지 한팀마저 나가고 아무도 없네요 아무도 없는곳에 텐트 쳐본적이 없는데 아무도 없으니까 약간 즐겁게 텐트를 쳤던거 같네요 노래소리도 조금크게 틀고??ㅎ

다른 곳 도 그런진 잘모르겠지만 여기는 펜션을 빌리면 펜션 앞에 텐트를 칠 수 있더라구요...그래서 좀 더 애용 해볼려고 합니다 물론 펜션을 잡지않아도 캠핑에 부족함 없이 잘되어 있었습니다. 아래에 충분&부족함 리뷰를 할게용ㅎㅎ

 

 

 

 

펜션 및 캠핑장 배치도 인데요 위치를 알아두면 편의시설을 잘알아보고 갈수 있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딱 입구에 있던데 뒤에도 있었나?? 잘모르겠네요 뒤 까지 가보지 않았습니다 충분히 경치 즐기기 바뻐서 다음에 혹시 또가기되면 뒤에도 한번 둘러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여기는 식기 및 쓰레기 배출하는곳인데요 깨끗하기도 했고 쓰레기 분리수거를 다들 잘해주셨는지 잘 되있었습니다....캠핑장이 꽤 매너가 있는거 같단 생각이들더군요 펜션을 같이 잡아서 온수 확인을 하지않았는데....나오지 않을까싶네여....고기도굽고 하는데 온수는 필수지 않을까요??ㅎㅎ날씨가 풀리면 다시한번 다녀와야겠네요 화장실도 있는데 화장실 사진을 찍는걸 깜빡해버렸네요 그래도 어디있냐면 나무그네가 두개있는데 거기 딱 화장실이 남/녀로 나눠져있습니다.저희가 추운날씨에가서그런지 야외화장실은 변기 물이 고장났다 적혀있었어요 날이 추워서 얼었나봐요 ㅎㅎㅎ

 

 

 

향림팬션 입구사진

입구 사진찍다가 전체샷과 디테일(?)하게 찍어봤어요 날씨가 엄청좋아서 하늘도 엄청 이쁘게 잘나왔네요 뒤로가면 배치도와 같이 텐트 치는 곳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당연히 들어가보지않았습니다 ...뒤늦게 다른분들 오신거같은데 오시기전에 한번 가볼껄 그랬나 싶네요 그래도 꽤 사진이 마음에듭니닿ㅎㅎ텐트치기 좋은날씨네요 

 

향림펜션 입구 산 사진

산이 보기좋아서 사진한장찍었는데 하늘이랑 구름도 도와주네요ㅎㅎㅎ 저 산위에 건물있던데 저건뭔지 싶네요 향림캠핑장이 경치가 엄청좋은거 같았어요  아래 로 내려가면 계곡이 있는데 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 물이 엄청 차가웠습니다..얼음골 물이라 그런지 너무차갑던데 그리고 아래에는 하얀 얼음 들이 있는데 이뻣는데 이쁘게보고만 와버렸네요 여름에오게되면 계곡도 한번 즐겨봐야겠어요

팬션 및 캠린이 캠핑사진이에요 펜션앞에 텐트를 치니까 엄청 편하더라구요 물론 겨울이라 뭐 밖에 다꺼내놔도 되지만 그래도 펜션이 가까우니 추우면 펜션 도 들어가도되고 겨울에 또 캠핑 하는 맛이 있는거 같네요 그래도 너무 추울때 말고 11월 정도면 충분히 텐트치고 놀아도 될거 같아요 ㅎㅎㅎ이날은 그래도 상당히 따뜻한 편이였는데 밤되니 많이 추워서 장작사온걸 거의 다땐거같습니다..겨울에 가게 되면 장작은 두세배 사야겠네요 저희는 상당히 많이 사서 다행이였네요

먹고 놀고 마시고 한다고 전혀 사진찍을생각을 하지않았네요 초보 블로거라 그런가보네요 상당히 많았는데 올릴게 두개밖에없다니 정신없이 캠핑을 즐겼나보네요.숯불로 먹어야되는데 추워서 전기로다가...그냥 구워버렸네요 캠핑장에 아무도 없었기에 더 신나게 놀수있었던거 같아요 한명도 없을 줄 몰랐는데 정말 아무도 없는 산에서 친구들끼리 텐트 치고 놀았던 기분이 였습니다 ... 이 맛에 겨울에 다시한번 텐트를 치고마음이 들었네요 향림펜션/오토캠핑장 전체적으로 좋았던거 같아요...한번 더 가서 사람이 있을때 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ㅎㅎㅎ

불멍/불때는 사진

그래도 역시 캠핑엔 불멍? 불때는 맛에 가는거 아닌가싶네요 하루종일 불앞에 있는대도 계속 불만 보게되는....동영상도 있는데 동영상은 어떡해올리는건지 어디서 한번 배워봐야겠네요.....무튼 첫 겨울캠핑 좋았지만 추웠고 추웠지만 충분히 참을만했던거같습니다 즐겁게 캠핑을 다녀왔네요...향림펜션/오토캠핑장 경치 좋고 아주 좋은추억이였네요..

여름에 다시한번 와보겠습니다..ㅎㅎㅎ향림펜션/오토캠핑장리뷰 끝.....